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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용계약은 회원 1인당 1개의 ID로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온라인상의 가입신청 양식에 준합니다. 제3조 이용신청의 승낙 병원은 회원이 제2장 제1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제4조 이용신청의 불승낙 1. 병원은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등록을 거부하거나 등록 후에라도 회원에게 고지 하지 않고 회원정보를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사회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4)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병원은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병원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병원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병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병원은 이용신청이 불승낙 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5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공유 1. 병원가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하여 타 업체와 제휴, 인수, 분사, 합병 시 회원의 정보는 공유될 수 있습니다. 2. 각종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의 경우, 경품 협찬사와의 협의에 의해 당첨자 등록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1항, 2항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병원은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공지해야 합니다. 제7조 추가적인 회원정보의 사용 병원은 회원이 건강서비스, 쇼핑몰 이용시 제공하는 회원의 추가 정보(회원의 개인 일정, 거래내역 등)를 관리용, 통계용의 정보로만 사용합니다. 제8조 정보의 제공 병원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및 병원의 각종 행사 또는 정보서비스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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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2조 계약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 이를 병원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병원은 회원이 제4장 제1조의 내용을 위반하고, 병원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병원은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5장 책 임 제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아이디(ID) 및 비밀번호는 병원의 사전승낙 없이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 임대, 대여할 수 없습니다. 3. 자신의 회원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병원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2조 병원의 의무 1. 병원은 제3장 제1조 및 제2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병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로 회원 개인정보의 손실이 발생했을 지라도 병원은 전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병원은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해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병원은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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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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